환경신문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가장많이 본 뉴스 (2019.12.19 ~ 2020.07.06)
보도자료보내기
제보 고발 민원
전국기자 지사모집
전국지사 지방기자 취재사진기자
HOME > 기사쓰기
어린이·청소년 대상 이색 대회 소개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우리 아이, 앞으로 어떻게 키울까. 아이의 적성과 소질을 알고 키우고 싶은 부모들을 위한 이색적인 대회들이 개최된다.

<예능의 끼가 가득하다면 ‘예쁜 아이 선발대회’>

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색적인 대회가 진행되었다. 바로, 여성포털 이지데이 주최하고 키즈 모델 에이전시 키즈플래닛이 주관하는 ‘예쁜아이 선발대회’ 행사다.

모바일 ‘예쁜아이 선발대회 어플리케이션’과 이지데이(www.ezday.co.kr) 사이트를 통해 매월 진행되는 이 대회는 0세~19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최근 2개월 이내에 찍은 사진과 아이 소개를 이지데이 사이트 회원 가입 후 예쁜아이 선발대회 코너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는 형식이다.

지난 8월 한달 간 진행된 7회차 대회의 예쁜 아이 최고상 부분은 최하늘(여, 4세) 어린이로 깜찍한 포즈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많은 점수를 득점했으며 2등인 우수상은 김시원(남, 4세), 박다비(여, 4세) 어린이가 선정되어 그 끼를 발산하였다.

3등인 예쁜 아이 인기상은 조시을(여, 4세), 공은성(여, 1세), 홍채원(여, 3세), 이수정(여, 4세), 이서현(여, 세),신서환(남, 0세), 사재하(남, 0세) 등 총 7명의 어린이들이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대회의 상품도 푸짐하다. 최고상 수상자에겐 베이비반즈 캐리어, 프로필 촬영권(30만원 상당), 퍼블로그 포토북 5만원권, 크리스탈 타일 액자를 받으며 2등인 우수상은 프로필 촬영권(30만원 상당), 퍼블로그 포토북 3만원권이 수여된다.

현재 제 8회 예쁜아이 선발대회는 9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지데이 사이트와 함께 안드로이드 마켓과 아이튠즈 마켓에서 ‘예쁜아이 선발대회’로 검색한 후 어플을 다운받으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편집장 (2006fksm@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